뉴스&방송

김희철 최군 방송 발언 논란

수집er 2023. 2. 13. 09:02
반응형

김희철은 1983년생으로 출생지는 강원도 횡성입니다. 김희철은 아프리카 TV BJ 최 군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 방송에서 한 수위 높은 막말들로 인해 현재 논란이 생긴 상태입니다. 

 

 

학교폭력 관련 발언

학교 폭력을 한 가해지달은 개 XX다. 머리에 총을 맞아야 한다는 발언과 함께 손가락욕을 하여 시청자들을 당황시켰습니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속 시원하다고도 이야기했습니다. 인터넷 방송상 이러한 발언들을 가감 없이 했다는 것은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전 슈퍼주니어 강인 관련: 강인은 상남자다

강인은 2016년 경 자신의 벤츠 자동차를 운전하다가 강남구 신사동 부근에서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를 냅니다. 경찰이 출동하여 강인의 음주수치를 측정한 결과 면허정지 수준이었습니다. 이 때 이미 2번째 음주운전이었습니다. 첫 번째 음주운전 사고는 2009년에 10월에 정차 중인 택시를 두 대나 들이받고 도망갔습니다. 이 때도 면허정지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 4월에는 예비군 훈련에 2년 동안 불참하여 불구속으로 입건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강인이 군대에 간 것도 그쯤 있었던 폭행사건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2009년 9월에 서울 강남에서 강인은 술을 마시고 있었고, 옆 테이블의 손님과 시비가 붙었습니다. 결국 강인은 폭행혐의로 입건됩니다. 당시 강인은 맞기만 하고 떄린 사실이 없다고 진술하였습니다. 하지만 CCTV를 확인해 보니 처음에는 피하려 했으나 상대방이 따라다니며 주먹을 휘둘렀고, 강인도 결국 참지 못하고 폭행한 사살이 드러났습니다. 이때 강인은 기소유예 처분을 받게 됩니다. 

 

김희철이 발언한 것이 위의 폭행사건인데, 김희철은 이 폭행사건은 깡패가 여자를 때리고 있었고, 강인이 왜 여자한테 함부로 하냐고 이야기하면서 깡패를 때렸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깡패가 맞으면서 죄송하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어 여자가 맞는 것에 강인이 화가나고 때린 것이었으며, 강인은 나이스했고, 우리는 의리로 살아야 한다고 발언했습니다. 또한 강인은 잘못한 게 많고, 포장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고도 이야기했습니다. 

 

기타 발언들

노재팬 운동에 대해서도 상당히 'X까'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또한 강원도 산불 당시 김희철이 이름을 밝히지 않고 제일 처음 기부했는데, 이를 모르고 한 '카페'에서 김희철을 대놓고 비방했습니다. 이 카페에 대해서도 수위높은 발언을 서슴지 않았습니다. 또한 2018년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된 아시안게임 폐막식 무대에 슈퍼주니어가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으나 이때 김희철은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습니다. 이 이유가 최 군의 생일파티에 참여하려 했기 때문이라고도 밝혔습니다. 

 

 

반응형